전체메뉴보기
KT소개
사업소개
사회책임경영
투자정보
홍보채널

보도자료

KT소식을 한눈에 전해드립니다.


  • 홈페이지 메인
  • 홍보채널
  • 뉴스
  • 보도자료

KT-KEB하나은행, ‘GiGA IoT 헬스 적금’ 출시

2017.03.21
KT(회장 황창규, www.kt.com)는 KEB하나은행(은행장 함영주, www.kebhana.com)과 함께 3월 새 학기를 맞아 ‘KT GiGA IoT 헬스 적금’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.

KEB하나은행을 통해 ‘KT GiGA IoT 헬스 적금’을 가입하면 최고 연 2.5%(2017년 3월 20일 기준, 세전)의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다. 정기적금은 1년제이고 가입한도는 월 10만원에서 15만원까지 가능하며, 4월 20일까지 한 달간 판매된다.

‘KT GiGA IoT 헬스 적금’ 가입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‘KT GiGA IoT 헬스 체중계(CAS)’ 상품을 총 2천명에게 무료로 증정하며, 당첨이 되지 않더라도 체중계(CAS) 50% 및 체지방계 3종(체지방계/ 체지방계 플러스/ 체지방계(인바디) 25% 할인쿠폰을 증정하여 저렴하게 KT GiGA IoT 헬스 체중계/체지방계를 구매할 수 있다. 단, 지급 받은 쿠폰은 올레샵(shop.olleh.com)에서 5월 31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.

김준근 KT GiGA IoT 사업단장은 “KEB하나은행과 함께 시중 최고 금리와 더불어 고객의 건강 관리까지 생각하는 금융 상품을 출시했다”며 “IoT와 금융 및 보험 상품 등 연계를 통한 다양한 제휴 사업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”고 밝혔다. 더 나아가 “최근 KT가 출시한 인공지능 TV GiGA Genie와 연계한 IoT 헬스 서비스로의 확대도 적극 검토하겠다”고 밝혔다.

▶ 사진 설명
KT(회장 황창규, www.kt.com)는 KEB하나은행(은행장 함영주, www.kebhana.com)과 함께 3월 새 학기를 맞아 ‘KT GiGA IoT 헬스 적금’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. ‘KT GiGA IoT 헬스 적금’상품은 ‘정기적금(1년제)에 가입하면 2.5%대의 시중 최고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으며, 4월 20일까지 한 달간 판매된다.

사진은 모델이 ‘KT GiGA IoT 헬스 적금’ 상품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





이전 / 다음 리스트 이동
이전 글 보기
제목
KT,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‘피플. 테크놀로지.’ 시작
보도일
2017.03.20 
조회수
411 
이전 / 다음 리스트 이동
다음 글 보기
제목
KT, 케이툰으로 기업 마케팅활동 지원한다
보도일
2017.03.22 
조회수
368